찾아보고 싶은 뉴스가 있다면, 검색
검색
최근검색어
  • SBS PLUS
    2026-06-27
    검색기록 지우기
  • KTV
    2026-06-27
    검색기록 지우기
  • 4000
    2026-06-27
    검색기록 지우기
저장된 검색어가 없습니다.
검색어 저장 기능이 꺼져 있습니다.
검색어 저장 끄기
전체삭제
294
  • ‘돌싱3’ 유현철, 전 동거녀와 현 여친 사이 ‘포착’

    ‘돌싱3’ 유현철, 전 동거녀와 현 여친 사이 ‘포착’

    ‘돌싱글즈3’ 유현철이 전 동거녀와 현 여자친구 사이에 앉아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돌싱글즈3’ 출연자인 김민건은 18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우 전 동거녀. 좌 현 여친. 이게 되네”라며 고개를 푹 숙이고 있는 유현철의 모습을 포착했다. 사진 속 유현철은 ‘돌싱글즈3’ 출연 당시 동거 생활을 했던 변혜진과 현재 교제 중인 여자친구 옥순 사이에 앉아서 멋쩍게 웃고 있는 모습이다. 고개를 푹 숙이고 있는 유현철과는 다르게 변혜진과 옥순은 밝은 미소를 지으며 서로의 술잔을 채워주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후 옥순은 해당 사진을 공유하며 “피의 복수”라는 멘트를 남겼고, 유현철은 “퍼가요”라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MBN ‘돌싱글즈3’에 출연한 유현철과 SBS PLUS, ENA PLAY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에 출연한 옥순은 지난해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 ‘나는 솔로’ 영철♥영숙 출산 직후 코 수술

    ‘나는 솔로’ 영철♥영숙 출산 직후 코 수술

    SBS PLUS·ENA ‘나는 솔로’ 6기에서 만나 가정을 꾸린 영숙이 남편 영철의 코 수술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영숙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많은 분들이 남편 코 궁금해하는 것 같아 적어본다”라며 “이제 별거 다 얘기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영철이) ‘순정 파이터’ 프로그램을 위해 촬영 전부터 격투기를 했는데 어느 날 코를 맞아 금이 가고 점점 코가 휘어 비강이 좁아져서 숨쉬기 어려운 상황이었다”라며 “어쨌든 격투기에 진심인 사람이라 아픈 상황에서 계속 격투기하면서 추가로 또 코를 다쳐 결국 일자로 맞추는 수술을 하게 됐다. 보형물은 안 넣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점점 코가 휘어지며 고통을 호소해서 제가 병원을 예약해 줬다. 역시나 병원 갔더니 수술을 해야만 했고 만삭이었던 제가 언제 병원에 갈지 몰라 수술을 미뤘다”라며 “다행히 딸이 일찍 세상에 나오게 됐고 조리원에 있기로 되어 있어서 남편에게 조리원에 있는 동안 다녀오라고 했다. 그래서 지금의 건강한 코 상태가 된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영철은 최근 육아 중 근황을 공개하며 자신의 옆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누리꾼들이 영숙이 조리원에 가 있던 동안 남편이면서 코 수술을 한 것이냐고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 ‘나는솔로’ 9기 옥순, 성형수술 후 ‘확 달라진 얼굴’

    ‘나는솔로’ 9기 옥순, 성형수술 후 ‘확 달라진 얼굴’

    ‘나는 솔로’ 9기 옥순이 눈밑지방재배치 시술을 받았다. 11일 옥순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눈에 뭐한 거냐고 문의 많으신데...사실 눈밑지방재배치 받았습니다. 오늘로서 8일차인데 부기는 거의 다 빠지고 노란 멍만 조금 남아있어요. 참고로 부기는 3일차에 줘터진 사람처럼 제일 심함”이라고 성형 시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옥순은 “다음에 부기 빠지고 돌아오겠습니다”라며 시술 받은 눈을 살짝 공개하기도 했다. 옥순은 지난달 “러브 핸들(옆구리살) 관리 시작”이라며 미니 지방흡입 시술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지방흡입에 이어 눈밑지방재배치 시술까지 하며 미모 관리에 진심인 옥순의 변화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옥순은 SBS PLUS, ENA PLAY ‘나는 솔로’ 9기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 ‘돌싱3’ 유현철, 옥순 아닌 ‘이 사람’과 커플티 사진

    ‘돌싱3’ 유현철, 옥순 아닌 ‘이 사람’과 커플티 사진

    ‘돌싱글즈3’ 유현철이 사진을 올렸다가 공개 열애 중인 ‘나는 솔로’ 10기 옥순의 질투심을 유발했다. 23일 유현철은 함께 ‘돌싱글즈3’에 출연했던 김민건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유현철과 김민건은 검은색 티셔츠에 야구모자를 쓰고 네 컷 사진을 찍었다. 이에 옥순은 “뭔가 커플티 같고 뭔가 커플모자 같고 뭔가 질투 나”라는 글을 남겼다. 이에 김민건은 “슬기님, 질투할 거 아닙니다 이거”라고 해명했고, 유현철은 “자기야”라며 하트 애교를 남겼다. MBN ‘돌싱글즈3’에 출연한 유현철과 SBS PLUS·ENA PLAY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의 옥순은 프로그램을 넘나든 열애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10기 옥순은 한 인터뷰를 통해 올해 목표가 연인 유현철과 결혼하는 것이라고 말해 두 사람의 재혼에 관심이 모아진다.
  • ‘나는솔로’ 11기 영호, 현숙과 결별 인정? ‘눈물 뚝뚝’

    ‘나는솔로’ 11기 영호, 현숙과 결별 인정? ‘눈물 뚝뚝’

    ‘나는 솔로’ 11기 영호의 댓글 반응에 현숙과의 결별설이 사실로 더욱 굳어지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SBS Plus,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11기 커플 영호와 현숙의 결별설이 제기됐다. 방송에서 최종 커플이 됐던 영호와 현숙은 방송 후에도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광교에서 쇼핑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을 올리며 당당히 공개 연애를 즐겼다. 그러나 최근 영호와 현숙의 사진이 지워지고, 서로에 대한 언급도 하지 않으며 결별설이 대두됐다. 영호는 현숙을 여전히 팔로우하고 있지만 현숙은 영호를 언팔로우했다. 영호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습!! 반복!! 이겨내자!!”라며 “괜찮아. 집중하자. 다운되지 마” 등 스스로를 다잡는 듯한 심경글을 적기도 했다.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이어졌지만 두 사람은 결별설에 대해 이렇다 할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그런 가운데 영호는 최근 결별설을 간접적으로 인정하는 듯한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영호는 20일 “명절 기념으로 머리를 볶아보았다”라며 셀카를 올렸다. 한 네티즌이 “너무 잘 어울려요. 여친님이 좋아하실 듯”이라고 댓글을 달자 영호는 이별을 암시하는 듯 눈물을 흘리는 이모티콘을 남겼다. 이후 “현숙님과 안 만나시나요. 두 분 사진도 지우시고 소식이 없으시네요”라는 댓글에 답을 하지 않았다. 대부분의 댓글에 친절히 답을 달던 것과 다른 모습이었다.
  • 순자♥영호 ‘나는솔로’ 1년 후 근황 전해졌다

    순자♥영호 ‘나는솔로’ 1년 후 근황 전해졌다

    ‘나는 솔로’ 7기 순자(가명)가 남자친구 영호(가명)와 결혼 계획을 언급했다. 순자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2년 1월 20일 목요일 ‘나는 솔로’ 7기 첫 촬영. 그 후 1년”으로 시작되는 긴 글을 게재했다. 그는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또 한편으론 아무것도 변한 게 없는 1년이었다”며 “더할 나위 없이 소중한 친구들을 만났고, 기적같이 다시 사랑도 시작하게 됐지만, 그 외에는 거의 변화가 없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남자친구 영호에 대해서는 “여전히 잘 지내고 있다. 우리 쫄쫄이(영호 애칭)는 이러이러합니다, 하고 막 자랑하고 싶은데 세상의 모든 좋은 말을 다 갖다 써도 부족하다”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순자는 “저희 결혼에 대해서 많이 궁금해하시고 응원도 해주시는데, 올해 할 수도 내년에 할 수도 혹은 10년 후에 할 수도 있다”며 “한 가지 확실한 건, 전 제가 살아갈 많은 날들에 늘 쫄쫄이가 함께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순자는 “언젠가 쫄쫄이가 ‘첫눈 같은 남자에게 발자국을 남겨줘서 고마워’라는 말을 한 적이 있다. 오랜 세월이 흘러 뒤돌아봤을 때 곧고 단정한 발자국만 남을 수 있도록 언제나 조심조심 예쁘게 걷겠다”고 다짐했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 학원 강사인 순자는 ENA, SBS Plus ‘나는 솔로’ 7기에 출연, 부산에서 학원을 운영하는 영호와 인연을 맺었다. 당시 순자는 자신을 선택하지 않은 영호를 최종 선택했다. 두 사람은 그렇게 끝나는가 했지만, 방송 이후 만남을 지속,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공개 열애 중이다. 이에 ‘나는 솔로’ 애청자들은 7기 순자, 영호 커플을 레전드 커플로 꼽고 있다.
  • 10기 옥순, ♥유현철에 ‘시계 선물’ 받았다

    10기 옥순, ♥유현철에 ‘시계 선물’ 받았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가명)이 연인 유현철을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SBS PLUS, ENA PLAY ‘나는 SOLO(나는솔로)’ 10기 돌싱 특집에 출연했던 옥순은 6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통해 네티즌과 소통했다. 한 네티즌이 ‘현철님한테 크리스마스 선물 뭐 받으셨나요’라고 물었고, 옥순은 “신문물”이라는 글과 함께 스마트 워치를 착용한 손목이 담긴 사진을 함께 공유했다. 특히 스마트워치의 배경화면에는 옥순과 유현철이 다정히 찍은 사진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또 다른 네티즌은 아들이 엄마의 연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고 했다. 이에 옥순은 “아들은 오빠를 굉장히 좋아하고, 삼촌이라고 부른다. 그래도 엄마 남자친구인 건 알고 있다. 그러니 더 책임감 있게 만나야겠죠”라고 적으며 아들을 향한 마음이 묻어나는 답변을 적기도 했다. 한편, 옥순은 최근 MBN, ENA ‘돌싱글즈3’에 출연한 바 있는 유현철과의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 ‘나는 솔로’ 옥순, 성형 전 사진 공개

    ‘나는 솔로’ 옥순, 성형 전 사진 공개

    ‘나는 솔로’ 10기 옥순이 가장 예쁜 신체 부위로 눈을 꼽으며 성형 사실을 부인했다. 옥순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함께 Q&A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옥순은 성형과 관련된 질문에 솔직하게 답했다. 먼저 한 누리꾼은 “혹시 코 수술을 하신 건가요? 답변하기가 조금 그러면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물어볼게요”라고 묻자, 옥순은 “코 성형한 게 맞다”고 밝혔다. 또 옥순은 코 성형을 하지 않았던 10년 전 사진을 공유하며 “이게 하기 전이고 10년 전이다. 하길 잘한 것 같나요?”라고 했다. 그러면서 “병원은 알려드릴 수 없는 게 사라졌다. 병원이 ㅠㅠ”라고 부연해 웃음을 안겼다. 옥순은 또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는 신체 부위는 눈”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과거 사진이랑 현재 쌍꺼풀이 다른 것 같은데, 성형을 안 하셨다고 하니 그럼 트임을 하신 건가요? 왜 두꺼워진 것 같죠”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옥순은 “일단 사진이 거의 10년 전이라 얼굴이 좀 변하지 않았을까요. 살이 더 빠지기도 했고, 눈 수술은 아무것도 한 게 없다”고 설명했다. 한편 옥순은 지난 9월 방송된 SBS PLUS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현재 그는 MBN ‘돌싱글즈3’에 출연한 유현철과 열애 중이다.
  • ‘나는솔로 10기’ 영철, ♥현숙과 재혼 발표

    ‘나는솔로 10기’ 영철, ♥현숙과 재혼 발표

    ‘나는 솔로’ 10기 영철(가명)이 깜짝 선언을 했다. 영철은 23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여경이로 꽉 채운 올 한해! 23년에는 우리 공주 모셔와야지”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나는 솔로’ 어워즈 현장에서 커플 사진을 찍고 있는 영철과 현숙(가명)의 모습이 담겨있다. 손을 꼭 잡고 다정한 포즈를 취한 두 사람은 선남선녀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끈다. 특히 영철의 “23년에는 울 공주 모셔와야지”라는 내년 결혼 계획을 암시하는 듯한 다짐 멘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많은 팬들과 네티즌들은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SBS PLUS, ENA PLAY ‘나는 솔로’ 돌싱특집 10기 출연자인 현숙은 영철과 최종 선택에서 서로를 선택,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 “30만원만 주세요”…11기 순자, 알바 시작

    “30만원만 주세요”…11기 순자, 알바 시작

    ENA, SBS Plus 예능 ‘나는 솔로’ 11기 출연자인 순자가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결혼식 축가 아르바이트를 시작했다. 순자는 최근 프리랜서 마켓 ‘크몽’에서 결혼식 축가 의뢰를 받고 있다. 서비스 설명에 따르면 축가 곡은 남경식의 ‘이렇게 아름다운 하늘 아래’이며 종교색이 묻어나지 않도록 일부 개사해서 부른다. 신청곡일 경우 MR을 준비해 미리 보내야 한다. 가격은 25만원이며 신청곡은 30만원이다. 수익금의 일부는 저소득층 아동 가정에 기부된다. 그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자가 아닌 최수영으로 어떤 일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던 중 재능기부 일환으로 결혼식 축가를 부르는 기부 프로젝트를 기획해 봤다”고 밝혔다. 이어 “판매 수수료 및 기타 비용을 제외한 순수익 전액 기부가 목적”이라며 “솔직히 가수처럼 멋진 축가를 불러드릴 자신은 없지만 누구보다 축복하는 마음을 가득 담아 축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악 전공자인 순자는 최근 종영한 ‘나는 솔로’ 11기에서 뜬금없이 찬송가를 진지하게 열창해 출연자들을 당황하게 만든 바 있다. 해당 장면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확산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그는 방송에서 영철과 최종 커플이 됐으나 현실 커플로 이어지진 못했다.
  • 12기 옥순, 서울대 출신에 ‘여신 미모’인데 “모태 솔로”

    12기 옥순, 서울대 출신에 ‘여신 미모’인데 “모태 솔로”

    대시 수 없이 받아봤다는 ‘나는 SOLO’ 12기 모태솔로 특집의 옥순이 여신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1일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2기 모태솔로 특집이 방송 됐다. ‘여신 미모’의 옥순은 서울대학교 환경조경학과 석사 출신이라는 놀라운 스펙을 공개했다. 귀여운 인상의 옥순은 “연애 경험이 1번 있다. 그것도 짧게 몇십일 정도다. 제대로 된 연애는 아니었고, 모태솔로라고 할 수 있다”며 “학업이나 커리어에 신경을 썼다”고 말했다. 제작진이 “대시를 받아본 적이 없느냐”라고 묻자 옥순은 “수 없이 많이 받아봤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이날 12기 솔로남녀는 곧장 첫인상 선택에 돌입했다. 제작진은 솔로녀들에게 “첫인상이 마음에 드는 남자를 안아달라”고 요청하자, ‘모태솔로녀’들은 “이렇게 세게 나오면 어떡해”라며 당황했다. 그러나 솔로녀들은 선택의 장소에 도착하자마자 솔로남들이 아닌, 이들의 얼굴 가면을 쓴 여성 제작진들의 모습을 확인하고는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이어 수줍게 다가가 각자 마음에 든 얼굴 가면을 쓴 제작진을 살포시 안았다. 여기서 영숙은 영수를 선택했고, 순자는 영식을 택했다. 옥순은 영철을 선택했고 정숙, 영자, 현숙은 모두 다 영호를 선택했다. 단숨에 ‘인기남’으로 등극한 영호를 둘러싼 모태솔로녀들의 로맨스가 앞으로 어떻게 흘러갈지 시청자들은 관심을 보냈다.
  • ‘나는솔로’ 모태솔로 현숙, 혼전순결 강조

    ‘나는솔로’ 모태솔로 현숙, 혼전순결 강조

    ‘나는 솔로’ 12기 현숙이 혼전순결을 부르짖었다. 21일 방송된 SBS PLUS ‘나는 솔로’에서 12기 모태솔로 남녀들이 등장했다. 이들 중 가장 마지막으로 등장한 현숙은 밝은 미소로 남성 출연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알고 보니 그의 연애 횟수는 2개월씩 두 번. 제작진과 사전 인터뷰에서 현숙은 “2014년 모태솔로가 유행할 때였다. 안 사귀면 이미지에 문제가 있는 걸로 보던 때라 일단 아무나 한 번 만나보자 해서 만났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그러나 그는 “약간 애매하다. 사귀었다고 하기엔 저는 부족한 만남이었다. 거의 1년도 못 만났으니. 이게 사귀는 거라 할 수 있나 싶다. 주로 밥 먹고 영화 보는 데이트 뿐”이라고 부연했다. 특히 현숙은 “혼후관계주의자다. 여자가 일을 할 때 아이를 가지면 불리할 것 같아서 얘기했더니 가치관이 안 맞았다. 앞으로도 당연하다”고 강조했다.
  • ‘나는솔로’ 11기 상철·영숙, 헤어졌다

    ‘나는솔로’ 11기 상철·영숙, 헤어졌다

    11기 최종선택에서 서로를 택해 커플이 된 상철과 영숙이 결국 매듭을 짓지 못했다. 14일 방송한 유튜브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의 ‘11기 라이브’에서 영숙은 “우리는 11기 안에서 상철 영숙으로 남기로 했다. 지금은 서로 응원하는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다. 상철 역시 “너무 좋은 분이지만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날 영숙은 “(방송에서)너무 서럽게 울더라. 상철과 데이트 못나가서 운거 아니다. 편집으로 다 짤려서 이유없이 많이 울더라”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한편 14일 ENA PLAY X SBS PLUS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에서 상철과 영숙은 커플이 됐다. 상철은 마지막 데이트에서 “우리 최종선택하면 1일인가”라고 물어 영숙을 부끄럽게 만들었다. 이에 영숙은 “이러다가 내일은 결혼식 언제할가 이런 얘기할것 같다”고 웃으며 “원하는게 뭔지 몰랐는데 내가 상철님을 원하고 있었다”고 말했고 결국 서로를 선택해 커플이 됐지만 이어지진 못했다.
  • ‘나는솔로’ 10기 현숙♥영철, 청담동 예물숍 “오빠와 첫 커플링”

    ‘나는솔로’ 10기 현숙♥영철, 청담동 예물숍 “오빠와 첫 커플링”

    ENA PLAY·SBS Plus 연애 프로그램 ‘나는 솔로’ 10기 현숙(가명)과 영철이 커플링을 맞췄다. 10일 현숙은 “오빠와 첫 커플링”이라며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주얼리 숍을 방문한 근황을 전했다. 현숙은 영철과 팔짱을 낀 채 환한 미소를 띠고 있었다. 영철은 살짝 경직됐지만 수줍은 표정을 지었다.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 짝이 된 뒤 교제를 이어오고 있는 두 사람이 첫 커플링에 설렌 표정이 그대로 드러났다. 현숙과 영철은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에 출연해 최종 커플이 됐으며,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 ‘나는솔로’ 10기 현숙, 곧 결혼하나

    ‘나는솔로’ 10기 현숙, 곧 결혼하나

    ‘나는솔로’ 10기 현숙이 연인 영철을 향한 애정을 “미쳤다”고 표현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나는커플에 업로드된 영상에 ENA PLAY, SBS Plus ‘나는 SOLO’ 9기 현숙과 10기 현숙이 등장했다. 이들은 각자 출연했던 방송분을 감상하며 이야기를 풀어갔다. 9기 현숙은 “6기 현숙은 고구마에, 9기 현숙은 개에 미쳐있었다”며 이름의 특성을 설명했다. 그러자 10기 현숙은 “나는 영철에 미쳤지”라고 거들어 9기 현숙의 야유를 샀다. 10기 현숙은 ‘나는 솔로’ 촬영 당시를 떠올리며 “내가 유일하게 평생에 마음껏 사랑할 수 잇는 시간이라는 생각으로 엄청 열심히 촬영에 임했다”고 말했다. ‘나는솔로’ 10기 영철과 현실 연애 중인 현숙은 “저는 결혼 빨리하고 싶은 편이다. 가정이 주는 안정감이 확실히 있다”면서 자신의 부모님을 보면서 가정을 꾸리고 싶다는 희망을 품고 있다고 했다. 또 “요새 진짜 꽂혀있는 건데 다름을 인정해야 한다. 그랬을 때 확실히 행복을 찾아나갈 수 있다. 다름을 인정하고 서로를 받아들이는 것이 진짜 성숙한 커플이라고 생각한다”며 영철과의 관계를 설명했다.
  • “엄마가 ‘마이바흐’ 차를 긁었거든”…설수현 ‘망연자실’

    “엄마가 ‘마이바흐’ 차를 긁었거든”…설수현 ‘망연자실’

    미스코리아 출신 설수현이 아찔한 사고를 고백했다. 최근 설수현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괜찮아 딸아. 엄마가 너의 불운을 싹 가져왔어. 마이바흐라고 써있는 저 차를 긁었거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상위 플래그십 세단인 마이바흐 S클래스가 담겨 있다. 특히 마이바흐 S클래스는 출고가만 3억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설수현은 1999년 제43회 미스코리아 미로 데뷔했다. SBS Plus ‘여자플러스’, 채널 A ‘황금나침반’ 등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 얼굴을 알렸다. 2002년 패션업체 한독어패럴 이창훈 사장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 ‘나는 솔로’ 상철♥영숙 굳건?

    ‘나는 솔로’ 상철♥영숙 굳건?

    ‘나는 솔로’ 상철과 영숙의 러브라인은 탄탄할까. SBS PLUS·ENA PLAY 연애 프로그램 ‘나는 솔로’는 오는 23일 방송을 앞두고 상철의 마음 변화를 담은 예고편을 선뵀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상철과 영숙, 영자는 환한 미소로 건배를 하는 등 화기애애한 2:1 데이트를 했다. 그러나 차를 탄 영숙, 영자는 이마를 감싸 쥐며 어두운 표정 지었고, 상철 역시 태도가 달라진 듯한 모습이 눈에 띈다. 상철은 영수와 방에 마주 앉아 “순자씨도 처음부터 관심 있었다”며 “저는 순자씨와 한 번이라도 대화를 못 해보고 끝났다”고 이전과는 다른 발언을 내놨다.  상철의 태도 변화로 ‘공식 커플’로 거듭나는 듯했던 영숙과의 애정전선이 달라질 것으로 관측된다. 그러나 영숙은 상철을 향한 직진을 이어간다.  이 회차는 오는 23일 오후 10시30분 방영된다.
  • 영철♥현숙, “선택 안 하는 꿈…울다 깼다”

    영철♥현숙, “선택 안 하는 꿈…울다 깼다”

    SBS PLUS, ENA PLAY 연애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 10기 현숙과 영철로 출연한 이들이 연애담을 뽐냈다. 현숙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오빠가 최종 선택 안 하는 꿈 꾸고 울면서 잠에서 깼다”며 “눈 뜨자마자 허겁지겁 전화해서 목소리 들었다. 꿈이라 다행이야”라고 썼다. 스토리에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바닷가에 서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다. 한편 영철과 현숙은 ‘나는 솔로’ 돌싱특집 10기 출연자로 최종 선택에서 서로를 선택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 과정에서 인기가 가장 많았던 현숙은 자신에게 관심이 없어 보였던 영철을 향해 흔들림 없는 구애를 펼쳐 영철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 ‘나는솔로’ 10기 영자, 이혼 사유 공개

    ‘나는솔로’ 10기 영자, 이혼 사유 공개

    ‘나는 솔로’ 10기 출연자 영자가 이혼 사유에 대해 밝혔다. 9일 영자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영자는 ‘이혼하신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라는 팬의 질문에 솔직하게 답했다. 영자는 “그 사람을 지켜줄 자신이 없었던 내가 붙잡고 있던 것을 놓아주는 것”이라고 이야기하며 전남편에게 하고싶은 말을 적었다. 그는 “충분한 사랑을 받을 수 있고 받아야만 하는 그 사람에게 나로 인해 힘들지 않기를, 상처받지 않길”이라며 “지금도 저는 그 사람에게 고마웠고 미안하고”라고 전했다. 이어 영자는 “나보다 행복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영자는 ‘낭만이라는 게 생각보다 어려운게 아니다. 당신과 하루 동안의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낭만, 맛있는 걸 먹는 것도 낭만이었어. 당신을 만나 사랑을 하는 게 전부 낭만이지 않나 싶어’라고 적힌 글귀 사진을 함께 올려 눈길을 끌었다. 한편, ENA PLAY,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 10기 출연자 영자는 함께 출연한 10기 광수와 최종 커플이 됐지만 지난달 27일 유튜브를 통해 광수와 결별을 알렸다.
  • 리치언니 정숙 “상철이 방송 후 대시” 폭로…상철은 “매너 좀”

    리치언니 정숙 “상철이 방송 후 대시” 폭로…상철은 “매너 좀”

    ENA PLAY X SBS PLUS ‘나는 SOLO(솔로)’ 10기 돌싱특집 ‘리치언니’ 정숙이 방송 후 상철에게 대시를 받았다고 폭로했다. 나는 솔로 출연 후 ‘리치언니’ ‘50억대 자산가’ 별명을 얻은 정숙은 8일 자영업자 전문 유튜브채널과의 인터뷰에서 “상철이 방송 촬영이 끝나고 나에게 대시했다”고 말했다. 정숙은 “이런 질문 나가도 되나”라는 채널 운영자 질문에 “나가도 된다. 자기도 알 텐데 뭐”라며 “오빠동생처럼 편하게 지내자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촬영 초반 상철에게 끌렸지만 생각 이런 게 맞지 않아서 커플이 되진 못했다”고 전했다. 이후 10기 상철은 댓글로 불쾌함을 드러냈다. 상철은 “제 이야기는 듣기 많이 거북감이 많이 듭니다. 방송은 끝났어도 매너는 지키는 게 예의인 것 같습니다. 제 이야기 편집해 주시길 정식으로 부탁드릴게요”라고 했다. 이에 정숙은 “응 알겠어요 불편했다면 미안 이야기할게요”라며 진화에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정숙은 “곱창집은 올해 4월 5일에 오픈했다. 방송 후 매출이 3배는 뛰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위로